미국 아태 대양주

자녀와 엄마가 함께 떠나는 환상의 섬 “고고싱! EDU투어 IN 하와이”

  • 입력일 : 2015-12-24 13:03:59
투어파크코리아·고잉나우하와이 1주간 BIG 특가세일, 300만원 이상 할인

고잉나우하와이는 교육과 관광을 조화시키고 이용자가 원하는 자유 일정을 포함시켜 일반 어학원이나 여행사가 진행하는 틀에 박힌 일정과 차별화된 패키지를 꾸렸다.하와이 전문 여행사 (주)투어파크코리아와 고잉나우하와이가 영어EDU투어와 하와이여행을 한번에 잡을 수 있는 2016년 맞춤형 하와이 투어 상품을 내놓았다. 총  10팀(팀당 자녀 1명, 부모 1명, 가족 추가 가능)을 모집한다. 시중가에서 315만원을 할인해 거품을 뺀 745만원으로 하와이에 다녀올 수 있는 이벤트를 오는 12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에듀투어란 교육(Education)과 관광(Tour)의 합성어로 교육 프로그램과 체험거리를 제공한다. 이번 ‘아이와 부모가 함께하는 환상의 섬 HAWAII’ 에듀투어는 2016년 1월 4일부터 14일까지의 9박11일 일정으로 진행된다.

현지에 40년 이상 거주한 현지 출신 교사가 인솔해 관광명소를 방문하고 현지 프로그램으로 놀이 및 영어체험학습을 진행한다. 환상의 섬 하와이를 오감으로 느낄 수 있도록 빼놓지 말아야 할 여러 명소를 둘러보고 체험한다. 박물관 견학, 자연생태 체험 피크닉, 하와이 문화체험 및 캠핑 등이 이뤄진다. 매일 마지막 일과에는 당일 체험한 내용을 교육 목적에 부합하게 담당 교사가 영어표현으로 리마인드 교육한다.

부모에게는 여행 기간에 어학연수 및 유학 관련 개인면담을 진행해 자녀의 영어교육 방향성을 가이드해준다. 특히 자녀의 어학능력 향상에 관심 많은 부모들의 심정을 반영, 현지에서 최고의 신뢰도를 자랑하는 카메하메하 스쿨 견학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확인하고 자녀의 어학공부 길을 터줄 예정이다.

고잉나우하와이 관계자는 “하와이 에듀투어 참가 대상자 모집에 들어간 이후 ‘실제로 자녀에게 어떤 도움이 되는지’, ‘에듀투어라서 일정이 너무 지루하지 않은지’, ‘우리 아이 어학연수를 고려하는데 하와이 직접 가보는 게 도움이 될지’ 등을 문의하는 전화가 걸려오고 있다”며 “교육과 관광을 조화시키고 이용자가 원하는 자유 일정을 포함시켜, 일반 어학원이나 여행사가 진행하는 틀에 박힌 일정과 차별화된 패키지를 꾸렸다”고 말했다.

이번 ‘고고싱! EDU투어 IN 하와이’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www.goingnowhawaii.com)와 고객센터(02-6219-5524)를 통해 상세하게 안내받을 수 있다.

  • 정희원 기자 md@mdfact.com
  •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의견 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