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약 · 바이오 뉴스

일동제약, 생리티슈 ‘미니멀레시피’ 출시

  • 입력일 : 2020-07-27 18:59:00
약산성 PH와 착한 성분으로 안심 사용 … 개별 포장으로 휴대 편리

일동제약은 여성 건강을 위한 생리티슈 ‘미니멀레시피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27일 밝혔다. 신제품은 여성의 외음부 청결 관리용 제품으로 월경, 용변, 땀, 기타 생리적 현상 등에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일반 물티슈와 달리 건강한 ‘Y존’과 유사한 산성도인 약산성을 띠고 있어 민감한 부위의 수소이온농도지수(Percentage of Hydrogen, PH) 밸런스를 유지할 수 있다.
 
또 성분 안전도(Environmental Working Group, EWG) ‘그린 등급’에 해당하는 착한 원료 및 성분을 사용했으며 KC피부임상연구센터의 피부자극테스트를 통해 무자극 판정을 받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낱개로 개별 포장돼 있어 휴대가 편리하고 위생적이다. 또 변기에 버려도 쉽게 풀어지는 특수 원단을 적용해 뒤처리가 용이하다.
 
미니멀레시피 생리티슈는 H타입과 D타입 등 2가지로 구성돼 있다. ‘미니멀레시피 생리티슈H’는 피부 보습을 위한 히알루론산, ‘미니멀레시피 생리티슈D’는 피부 진정을 위한 덱스판테놀이 각각 함유돼 있어 건조한 피부, 자극 받은 피부에 적절히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주요 유통 채널은 홈쇼핑과 일동몰 등 온라인마켓이며 오는 29일 홈앤쇼핑 방송을 시작으로 시중에 판매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여성의 고민을 덜어줄 수 있도록 제품의 성분과 기능을 설계했다”며 “미니멀레시피 시리즈로 민감 부위를 안심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김신혜 기자 vitamin@mdfact.com
  • 당사의 허락 없이 본 글과 사진의 무단 전재 및 재배포를 금합니다.
의견 달기